© 아산톱뉴스
(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미래 산업인 e스포츠 분야의 활성화 및 육성을 위해 오는 21일 ‘카트라이더:드리프트-프로게이머를 이겨라!(은행나무길 편)’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드는 10월을 맞이해 은행나무길을 찾으시는 아산시민 및 방문객을 위해 e스포츠 종목 중 하나인 카트라이더:드리프트 종목으로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아산시 출신의 (전)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 황인호 선수를 초청해 진행되며, 가족과 함께 은행나무길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e스포츠를 통한 추억을 안겨주고자 진행되는 이벤트 대회로 개최된다.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에게는 아산 사회적협동조합 품에서 운영하는 은행나무길 광장 카페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전)프로선수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참가자에게는 무선 조정 RC카가 선물로 주어진다.
대회를 담당하는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한원철 청소년지도사는 “여러 종목의 대회 및 볼거리를 통해 미래의 먹거리 산업인 e스포츠 분야의 활성화와 아산시만의 e스포츠 문화를 형성해 나아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청소년 활동에 관한 소식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상시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