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이앤이치과-아산시니어클럽, 어르신 치아 건강 증진 위해 ‘협력의 손’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과 직원 치아 건강관리 위한 진료 결연 협약 체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왼쪽부터 박진옥 관장과 김세웅 원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연세이앤이치과(대표원장 김세웅)’와 노인일자리 담당 기관인 아산시니어클럽(관장 박진옥)이 참여 어르신과 직원의 치아 건강관리를 위해 20일 진료 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연세이앤이치과는 노인분들이 평소 큰 비용부담 때문에 치과에 자주 방문하지 못하는 상황을 안타깝게 생각, 협약을 통해 치과 문턱을 낮추고,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한 기회를 제공키 위해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치아 관리 대상자는 아산시니어클럽이 진행 중인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15개 사업단 참여자 1000명이며, 치과병원에 개인 신분증과 진료 협약 확인서를 접수처에서 확인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아산톱뉴스

 

박진옥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시니어클럽 참여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노인일자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단단한 초석이 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세웅 원장은 양 기관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히 협력해 회원분들의 치아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과 진료는 아산시 모종동에 위치한 연세이앤이치과(041-548-8828)에 문의하고, 일하는 100세 아름다운 시니어 만들기 위해 보람 있는 노인일자리를 원한다면 언제든지 아산시니어클럽(041-531-8141)에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5/20 [13: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밤에도 잘 보여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