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노봉 아산시의원, 탁월한 입법역량과 성실한 의정활동 빛났다
‘천안아산경실련’ 평가서 우수의원상 수상 영예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 명노봉 의원(왼쪽에서 두 번째)이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 아산시의회

 

충남 아산시의회 명노봉 의원이 19,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공동대표 신동현, 강인영)이 주관한 9대 아산시의회 전반기 의정활동평가에서 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

 

천안아산경실련에 따르면 명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지방의원 의정활동평가에서 탁월한 입법 역량과 행정사무감사, 시정질문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의정활동을 수행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명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의정활동 기간 동안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상임위 활동 등을 통해 지역현안을 해결코자 노력해 왔다. 불합리한 시정운영에 대해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문, 5분 발언 등을 통해 개선을 요구하며 다양한 대안을 제시했다.

 

또한 아산시 노동자 지원에 관한 조례안’, ‘아산시 재난 예보경보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아산시의회 인사청문회 조례안’, ‘아산시 필수농자재 지원 조례안15건의 조례를 대표 발의해 정책 마련과 제도 개선을 위한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쳐왔다.

 

명 의원은 시민들이 주시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9대 후반기에도 시민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성실한 자세로 시민들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08/19 [15: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명노봉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의회,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 전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