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치위생학과, ㈜덴티스와 함께하는 팝업 행사 성료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체험과 교류의 장 마련

- 상생 협력 기반, 산학 협력을 통한 취업 연계 기대

 

▲ 선문대와 (주)덴티스가 함께하는 팝업 행사가 진행 중이다.  © 선문대학교

 

선문대학교(총장 문성제) 치위생학과는 지난 8일 선문대 보건의료관 3층에서 덴티스(대표 심기봉)와 함께 학생-기업이 참여하는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덴티스는 2005년에 설립된 치과 임플란트 전문 제조사로, 치과 임플란트, 바이오 머티리얼,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치과 장비 및 의료기기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덴티스의 다양한 콘텐츠에 직접 참여하고, 기업과 교류하며 상호 이해를 넓히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덴티스와 선문대는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 연계를 위한 산학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선문대 치위생학과 3학년 김소명 학생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매우 유익했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선문대 치위생학과 심연수 교수는 학생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산학협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덴티스는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광고
기사입력: 2024/10/10 [16:2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문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소방관이 꿈이다… 존경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