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사례관리실천 우수사례 공모전 ‘3년 연속 수상’ 쾌거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 한국보건복지인재원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가 지난 8‘2024년 사례관리실천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우수한 통합사례관리사의 성과를 포상함으로써 통합사례관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사례관리실천 기술 전파 등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아산시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는 세상 밖으로의 초대(데이트폭력 피해자의 일상생활 회복기)’란 주제로 사례관리의 가치와 실천원칙, 핵심 수행과업을 적용한 사례를 제출해 한국보건복지인재원상을 수상했다.

 

수상자인 전진희 통합사례관리사는 현장에서 일하면서 열심히 준비했던 사례를 많은 분들께 알릴 수 있어서 뜻깊고, 많은 동료와 전문가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게 돼 큰 힘이 된다앞으로도 사례관리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이번 수상으로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사례관리실천 우수사례 공모전에서2022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광고
기사입력: 2024/11/13 [15:4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아산시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소방관이 꿈이다… 존경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