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게임 크루, 글로벌게임챌린지 ‘대상’ 수상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범부들팀.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 게임소프트웨어학과가 한국게임학회가 주관하는 ‘2024 글로벌게임챌린지 GGC’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글로벌게임챌린지는 국내 유일의 게임 인재 발굴 공모전으로, 전국 게임 관련 대학팀이 출품한 전시 작품들에 대한 공모전을 수행했으며, 올해는 작품전시 54, 포스터 9팀이 출품했다.

 

대상을 수상한 게임소프트웨어학과 범부들(김재영, 김조영, 남민우, 박종현, 이재현, 홍주연)’ 팀의 크로노는 쿼터뷰를 사용한 어드벤처 장르로, 주인공이 시간을 자유롭게 조작하며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사용해 퍼즐과 전투를 진행하고, 타락한 시간의 신인 크로노를 물리치는 게임이다.

 

범부들 팀의 팀장인 게임소프트웨어학과 4학년 김재영 학생은 현재 게임이 완성되기까지 열심히 노력한 팀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또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교수님들께도 감사드린다. 또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선배님들과 후배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도교수 김재범 교수는 호서대 게임소프트웨어학과에서는 올해부터 크루 시스템을 도입해 마음에 맞는 사람들끼리 협력해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이를 공모전들에 도전하는 문화가 자리 잡았다. 그 성과로 이번 공모전을 포함해 올해 인디게임대회 4번의 수상을 했다앞으로도 게임 크루를 통해서 다양한 활동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호서대 게임소프트웨어학과는 1997년 전국 최초로 게임공학과를 개설했으며, 최신 게임 기술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성원들이 자율적으로 원하는 게임 분야의 연구 및 게임 개발을 수행할 수 있는 호서대 학사형 크루(CREW) 시스템을 도입해 다양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기사입력: 2024/12/04 [17:3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호서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홍성표 음주축사 논란 국민의힘 의원 피켓 시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