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22회 아산시 농업대상' 선정
'작목, 단체, 농정유공' 3개 부문 8명 확정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는 농업·농촌 발전에 밑거름이 돼 온 농업인 및 단체를 포상하기 위해 지난 10월28일 아산시 농업대상 선정심의회를 개최하고 3개 부문에 8명의 개인 및 단체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부문별 수상자는 ▲작목부문에는 수도작 김도일(57·둔포면), 친환경농업 이복규(57·도고면), 과수 정기서(50·둔포면), 채소 이한규(67·배방읍), 축산 홍성학(49·신창면) 씨가 선정됐으며 ▲농업관련 단체부문에는 농촌지도자아산시연합회 영인면회(대표 이남구) ▲농정유공부문에는 김찬석(둔포농협 조합장), 김을식(농정과)이 각각 선정됐다.

작목부문의 수도작 김도일 씨는 고품질 품종 재배단지 조성 및 아산맑은쌀 적극 홍보에, 친환경농업 이복규 씨는 친환경농업 단체 일원으로 친환경농업 확대에, 과수 정기서 씨는 고품질 아산배 생산과 농산물리콜제 실시로 인지도 제고에, 채소 이한규 씨는 배방 배추 수출 단지 조성과 오이·배추 작목반 운영활성화에, 축산 홍성학 씨는 HACCP시설 인증을 통한 축산물 생산 및 보급에, 농촌지도자아산시연합회 영인면회는 지역단위조직활성화로 농업인 소득증대에, 김찬석 둔포농협조합장은 아산맑은쌀 명품화로 쌀산업 발전에, 농정과 김을식 씨는 과수·원예 유통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각각 높이 인정받았다.

시 관계자는 "어려워진 농업여건에 맞서 지역농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발전을 도모키 위해 지난 93년부터 매년 농업대상제를 실시해 왔으며, 올해 22회째를 맞이해 공정한 심의를 통해 농업대상자가 선정됐다"고 전했다.

시상은 오는 8일 제19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실시된다.

기사입력: 2014/11/05 [23: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