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은행나무길’에 오면 신나는 ‘쇼쇼쇼’
25∼27일 버스킹 공연 및 불꽃쇼 개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아산의 봄이 아름다운 음악과 불꽃으로 물들 예정이다.

 

충남 아산시는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아산시 은행나무길 내 은행나무쉼터 광장에서 ‘은행나무길 버스킹’을 개최한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와 케이커뮤니케이션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예술과 젊음의 거리로 변모하고 있는 은행나무길에서 버스킹이라는 새로운 테마공연을 제안해 새로운 콘텐츠를 발굴하고, 향후에도 자연스러운 예술문화공연이 자발적으로 이뤄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키 위해 개최된다.

 

▲     © 아산톱뉴스

 

 

공연은 낮 12시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인디밴드 만쥬한봉지, 밴드 황.정.민., 피트정 일렉트릭 밴드, 지영희 앙상블, 신희진밴드, 꽃사세연, 모두의 요즘, URI 등 총 8개 팀이 출연해 시민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이어 오는 27일에는 충무공 탄신을 기념하는 불꽃쇼가 펼쳐진다. 올해 아산을 강타한 구제역 여파로 이순신 장군 탄신 기념행사가 축소돼 염치읍 은행나무길 일원에서 불꽃쇼만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7시30분 마칭밴드 퍼레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8시 은행나무길 및 하단 둔치에서 불꽃가 펼쳐진다. 특히 올해 불꽃쇼는 아산시 역대 행사 관련 불꽃쇼 중 최대 규모로 연출될 예정으로, 이순신축제 축소에 따른 시민들의 아쉬움을 다소나마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은행나무길은 모든 시민들이 사랑하는 우리 아산의 자랑”이라며 “은행나무길이 문화 공연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일부 내용 수정: 2015년 4월 24일 23시 17분 21초>


기사입력: 2015/04/23 [20:4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