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휠스파워농구단, 전국대회 4위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휠스파워농구단.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 지원과 삼성전자(주) 온양캠퍼스의 후원으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에서 운영하는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이 전국대회 4위에 오르는 성과를 일궜다.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열린 ‘제18회 대구컵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서 일군 성과다.

 

이번 대회에는 1부 리그 6개 팀(제주, 서울시청, 고양시홀트, 대구시청, 아산, 이카루스)과 외국 2개 팀(중국, 말레이시아)이 참가했다.

 

아산은 예선 B조에서 같은 조의 이카루스, 말레이시아(국가대표), 대구시청과 시합한 결과 조 2위로 4강에 진출했으며, 4강전에서 A조 1위인 제주 휠체어농구단(대구컵 17회 우승팀)에 아쉽게 패해 준결승에 올랐다.

 

대구광역시청팀과의 준결승전에서는 1∼4쿼터 내내 공방을 주고받으며 팽팽한 경기를 유지했고, 4쿼터에서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조현석(플레잉코치) 선수의 높이를 앞세운 골밑 공격으로 점수 넣었으며, 대구팀은 외곽슛으로 득점을 했다.

 

결과 아산은 4쿼터 내내 팽팽하게 점수를 주거니 받거니 하다가 최종스코어 62대 46로 아쉽게 패해 4위를 차지했다.

 

4위를 한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오는 7월31일부터 개최되는 ‘제14회 SK텔레콤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와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승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선수로 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asanrehab.or.kr), 또는 문화체육지원팀(041-545-7727, 7710) 최용윤 운동처방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5/07/28 [22:0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