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농업대상’ 후보자 접수
오는 27일까지… 4개 부문 10명 선발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는 고품격 아산농업의 이미지를 높이고 농어업인들의 귀감이 되는 지역 최고의 농어업인을 발굴하기 위해 ‘아산시 농업대상’ 후보자를 찾고 있다.

 

아산에 거주하고 농업에 직접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그 업적이 탁월해 농업발전에 기여한 공이 현저한 농업인 및 농업단체가 그 대상이다.

 

선발 부문은 작목분야 (수도작, 친환경농업, 과수, 채소, 화훼, 축산분야) 6건 ,협업농업 1건, 관련단체상 1건, 농정 유공상 2건(공직자 및 농축원협 임직원) 등 4개 부문 대상 10명을 선발해 시상하게 된다.

 

대상자 추천은 읍면동장, 각급기관, 농업인단체장이 발굴해 오는 8월27일까지 추천하면 된다. 신청서는 읍면 사무소, 동 주민센터에 추천서, 증빙자료 등을 첨부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 후보자 심사 선발은 ‘아산시 농업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수상자의 공적내용과 농촌기여도 등 종합 검토하여 대상 10명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제20회 ‘농업인의 날’ 행사 시에 수여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농업대상을 통해 농업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선의의 경쟁 유발로 농촌의 활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친환경 고품질 아산농산물 우수성과 품격 높은 아산농업의 이미지를 널리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5/08/04 [23: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