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선관위, 제7회 이순신마라톤대회 참가 ‘정치후원금’ 홍보캠페인 실시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박헌행)는 지난 15일 아산시 소재 신정호 잔디광장 일원에서 펼쳐진 7회 아산이순신마라톤대회에서 카드포인트 정치후원금 기부 15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정치자금 후원 활성화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홍보 캠페인은 충남선관위 소속 마라톤동호회 회원 및 가족과 함께한 가운데 행사장 내 홍보부스 설치 마라톤 이동코스에 홍보 현수막 게시 정치후원금 안내 홍보리플릿 등 배부 카드포인트로 정치후원금 기부하세요. 소중한 정치후원금이라고 적힌 홍보스티커를 마라톤 복장 뒷면에 부착하고 마라톤 레이스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선관위 관계자는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은 깨끗한 정치를 만드는 격려이자 사랑이라며 건전한 민주정치 발전에 꼭 필요한 자발적인 정치자금 후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17/10/16 [17: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