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18년도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강사 공개 모집
오는 14일∼16일 신청서 접수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관(관장 김오직)2018년도 평생학습관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역량 있는 강사를 공개모집한다.

 

가죽공예, 여행영어 신설 및 프랑스 자수 증설로 강사를 모집하는 것을 비롯해 네일아트, 동화구연지도사, 독서상담사2, 라떼아트, 리본아트 등 총 46분야 강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학··박사 학위 취득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등 해당 분야의 전문지식을 갖고 있거나, 강의경험이 풍부한 사람 등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모집신청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로,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자기소개서 등 증빙서류를 첨부해 기간 내 아산시 평생학습관 사무실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강사들은 20181월부터 12월까지 평생학습관 프로그램을 맡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asanlife.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 평생학습관 평생학습팀(041-537-3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7/11/06 [17:3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