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5기 친절 모니터단 공개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가 친절 아산만들기 운동에 앞장 설 5기 친절모니터단을 오는 13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모집공고일 현재 만 20세 이상의 아산시민으로서 친절 아산만들기 운동 및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고 평일에도 활동이 가능한 시민이면 누구나신청할 수 있다.

 

모집 공고문과 지원신청서는 아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오는 17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팩스(041-540-2349), 또는 이메일(lyh4782@korea.kr)접수받는다.

 

친절모니터단 선정은 서면심사를 거쳐 최종 확정하며, 아산시 홈페이지 또는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되는 모니터단의 임기는 36일부터 201935일까지 1이며, 친절 아산만들기 솔선실천 및 붐 조성, 각종 행사 시 친절·환대 관광객맞이 운동 전개, 시정 불편사례·제도개선 및 제안의견 제출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된다.

 

친절 아산만들기 운동 관련 활동에 참여하는 경우 활동시간은 자원봉사 시간으로 인정받게 되며, 우수활동 모니터에게는 표창 등 다양한 인센티브도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올해 개최되는 생활체육 대축전을 대비해 친절한 도시이미지조성 및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친절 아산만들기 홍보대사로 앞장설 제5친절모니터단 모집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1/18 [16: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