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대통령의 헌법 개정안 적극 지지”
릴레이 지지 제안에 시장·군수 및 예비후보자 적극 동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복기왕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문재인대통령의 헌법 개정안 전문이 발표된 지 이틀 만인 지난 24,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재인 대통령 헌법 개정안 지지 릴레이를 제안한 가운데 시장·군수 및 예비후보자 등이 적극 동참하면서 정부의 개헌안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고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페이스북에 대통령의 헌법 개정안을 적극 지지합니다. 613일 개헌국민투표 반드시 해내야 한다, 구본영 천안시장, 김홍장 당진시장, 최홍묵 계룡시장, 황명선 논산시장, 최선경 홍성군수 예비후보자를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했다.

 

▲ 복기왕 충남지사 예비후보 페이스북.     © 아산톱뉴스


이어 복 예비후보는 자치분권 개헌을 이뤄야 한다, 평소 가진 자치분권에 대한 소신을 다시금 확인하고 대통령의 자치분권 개헌을 응원했다.

 

지목받은 시장·군수 및 예비후보자는 이미 동참하거나, 동참하기로 해 복 예비후보가 제안한 대통령 헌법 개정안 지지 선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복 예비후보는 페이스북 헌법 개정안 지지 릴레이 게시물은 평소 다른 게시물의 공유수에 비해 100회 가까이 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8/03/28 [16: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