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 하키부, 2018년 KBS배 전국 춘계 남녀 하키대회 ‘우승’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중학교 하키부.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중학교(교장 심관보) 하키부(감독 정용균)가 지난 7일 경남 김해 하키 경기장에서 열린 ‘KBS배 전국 춘계 남녀 하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서 아산중 하키부는 예선전 리그에서 대전 문전중(8-0)· 광주 송광중(6-1)· 경기도 성일중(6-2)과 경기를 벌여 전승을 기록하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어 지난 6일 열린 준결승전에서는 인천 남곡중학교를 상대로 7-2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7일 결승에서는 성남 성일중학교를 2-0으로 물리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대회 최우수선수로는 박 현(3) 선수가 선정됐고, 서지호(3) 선수가 10골을 득점해 득점상을 차지했다.

 

이와 함께 이병준 코치가 지도자 상을 받는 등 이번 대회 우승으로 아산중 하키부는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하키부임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정용균 감독은 이번 우승은 선수와 지도자, 충남하키협회 이재선 회장님과 관계자, 아산시체육회 등이 혼연일체 돼 거둔 성과라며 이번 우승에 안주하지 않고 연습과 훈련에 임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8/04/08 [23:4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