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치르겠다”
더불어민주당 아산시 6·13 지방선거 후보들, 클린선거 선언문 채택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오세현 아산시장 후보 및 도·시의원 후보 15명 전원 참석

- “‘원팀으로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치러 반드시 승리할 것다짐

 

▲     © 아산톱뉴스

 

더불어민주당 아산시장 후보로 확정된 오세현(49) 후보는 9일 오전, 모종동 선거사무소에서 아산지역 충남도의원 및 아산시의원 후보자들 15명과 함께 6·13 지방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달 18일부터 25일까지 당내 경선 ARS 투표를 갖고 오세현 후보를 비롯해 도의원 및 시의원 공천 후보들을 확정한 바 있다.

 

오 후보는 이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하고 기대를 모아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 및 아산시민 여러분에게 감사 인사드린다경선 과정에서 보여준 당원 및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오 후보와 도·시의원 후보들은 더불어민주당의 모든 당원과 후보들이 원팀으로 뭉쳐 6·13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한 목소리를 냈다.

 

더불어 오는 6·13 지방선거를 아산시민 모두가 승리하는 민주주의의 축제로 만들 것을 다짐하며 클린선거 선언문을 채책했다.

 

<클린선거 선언문>

 

더불어민주당 아산지역위원회 6·13 지방선거 클린선거 선언문

 

하나.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와 이념을 존중하고 계승하는 우리는 원팀입니다.

. 우리는 유권자들의 뜻을 받들기 위해 네거티브 하지 않는 클린 선거를 치르겠습니다.

. 우리는 이번 6·13 선거를 축제로 승화시키기 위해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치르겠습니다.

. 우리는 당과 당원의 염원을 모아 6.13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아산시 갑·을 지역위원회 6·13 지방선거 후보 일동

오세현, 김영권, 여운영, 조철기, 안장헌, 조미경, 최재영, 황재만, 홍성표, 김영애, 이상덕, 김희영, 김미영, 안정근, 김수영, 이상미.


기사입력: 2018/05/09 [11: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