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2년 연속 우수 기관 선정
충청권 지방공기업 중 중 유일하게 우수등급인 ‘나 등급’ 달성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전경.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이 행정안전부 주관 2018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2015년 창립한 공단은 첫 해 평가에서는 다 등급, 이듬해는 우수 등급(나 등급)’을 획득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도 연속해서 우수등급을 획득해 최고의 시설관리 전문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경영평가는 새 정부의 정책기조에 맞춰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약자 배려 등 공공성과 수익성의 조화 및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윤리경영 이행여부에 중점을 두고 전면 개편한 평가체계로 실시됐기에 그 성과가 더욱 뜻깊다.

 

김광식 이사장은 이번 성과에 자만하지 않고 최우수 기관으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며, 더욱 시민들과 소통하고, 아산시와 더불어 성장하는 공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기사입력: 2018/08/06 [16:4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아산 음봉농협, 호서대 대학생과 농촌 봉사활동 적극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