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시민과 함께하는 광복절 기념행사’ 개최
어린이 그림대회 및 체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 준비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제73주년 광복절을 맞아 오는 15일 신정호 잔디광장 일원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광복절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딱딱한 기념행사를 탈피해 광복절 기념, 시민과 함께하는 평화 캠페인이라는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운동의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체험위주의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6시부터 신정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한반도 평화기원 평화의 소녀상 앞 포토존 운영 및 판문점과 대륙횡단열차 포토타임, 여성독립운동가 전시회를 비롯한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아산시민이 대한민국에 전하는 평화의 목소리시립합창단과 함께하는기차놀이등 시민과 함께하는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그 외 KEB하나은행과 ()아산문화재단에서는 부대행사로통일이 되면 난 무엇을 할까라는 주제로 어린이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대회참여를 희망하는 5세 이상의 어린이와 초등학생은 오는 10일까지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접수는아산문화재단(041-534-2634) 문의 후 가능하다.

 

김창덕 자치행정과장은 광복 73주년을 기념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위주의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어린이들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08/08 [13:3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