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은행나무길, 코스모스가 ‘활짝’
꼭 가봐야 하는 관광명소로 급부상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 곡교천변 코스모스 개화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곡교천 둔치에 활짝 핀 코스모스와 은행나무길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현충사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16일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지원)에 따르면 은행나무축제일정에 맞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키 위해 준비한 코스모스는 지난 816800에 걸쳐 파종하고 지속적인 관리작업을 실시해 왔다.

 

코스모스 단지는 곡교천 둔지의 은행나무길을 배경으로 가을하늘과 다채로운 코스모스 꽃이 조화를 이루며 각종 SNS에서 꼭 가봐야 하는 아산시 관광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은행나무길과 조화를 이뤄 만개토록 하기 위해꽃잎이 크고, 색상이 진한 개량형 품종인 빅스타 코스모스를 사용했고, 파종시기를 조절해 오는 10월 말까지 아름다운 곡교천변 코스모스 단지를 감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0/16 [14: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