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제42회 국가생산성 대회 서비스 우수기업 부문서 영예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 이하 공단)은 지난 16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42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서비스 우수기업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과 팀(부서) 공공기관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국가생산성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모범적인 생산성향상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유공자에게 수여하는 정부 포상제도다.

 

공단은 지난해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도입하고, 시청 생활민원처리시스템과의 연계로 민원처리속도 증가를 통해 2년 연속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상승이라는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광식 이사장은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성과라고 생각하며, 이번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서비스혁신을 통해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0/17 [16:3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