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뷰티체험센터’ 새로운 비상 위한 날갯짓 펴다
센터운영 공모 통해 선정된 협동조합 ‘그려’가 운영 맡아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온천뷰티체험센터 운영업무 협약(MOU) 체결 후 기념촬영.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소재 온천뷰티체험센터2019년도 기해년을 맞아 새로운 비상을 꿈꾸고 있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2018년도 12월에 공모를 통해 선정된 협동조합그려(대표 임미소)’와 아산시(시장 오세현)20194() 오전 10시 아산시청시장실에서 온천뷰티체험센터 운영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올해1231일까지 온천뷰티체험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온천뷰티체험센터는 온양온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온양온천역 하부공간에뷰티체험실 등의 시설을 조성했으나, 방문객 저조,협업기관의포기여러 요인들로 인해 운영이 어려웠다. 이로 인해지난해 10월 시 의회 현장방문 시 교육체험프로그램 운영을위한 공간 활용을 제안해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운영단체 모집 공모계획을 수립했다.

 

그 결과지난해 1227일에 선정평가심의위원회를통해 협동조합 그려온천뷰티체험센터를 운영할 단체로 최종 선정됐다.

 

협동조합 그려는 지역청년 자립에 기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 교육 봉사 등 사회 서비스 제공, 문화예술 발전 및 세대 간 소통을 통한 세대갈등해소에 기여코자 2018129일 지역청년들이 만든 제1호 아산청년협동조합이며, 앞으로 센터를 메이크업·네일아트 및 온천수 마스크팩 체험강좌와관광상품 홍보 및 판매, 봉사활동 프로그램, 지역 예술가들의 전시 공간 등으로운영할 계획이다.

 

협동조합 그려임미소 대표는 앞으로 온천뷰티체험센터를 활용해 아산시의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으며, 오세현 아산시장은온천뷰티체험센터 운영단체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아산시의문화관광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기사입력: 2019/01/04 [16:5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