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졸업기간 강압적 뒤풀이 예방활동 전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7일 열렸던 온양여자교등학교 졸업식 모습.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경찰서(서장 김보상)온양여자고등학교 등 관내 초··고교를 대상으로 졸업기간 강압적 뒤풀이 예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초중고 졸업식이 끝나는 오는 15일까지 각 학교에 학교전담경찰관 및 관할 지구대 파출소 가용경력을 최대 동원해 집중 예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주요 활동내용으로는 졸업식 뒤풀이 명목으로 돈을 빼앗는 행위, 학생의 옷을 벗게 해 알몸상태로 때리거나, 달걀, 밀가루 등을 뿌리는 행위, 또는 이런 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해 무단으로 배포하는 행위 등을 예방 및 차단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청 및 학교 측과도 긴밀한 협업을 통해 졸업식 주변 순찰 강화 및 졸업이후 상업지역을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 비행 예방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보상 서장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졸업식 문화가 건전하게 정착되고, 졸업식은 끝이 아니고 새로운 시작이라는 점을 인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2/07 [17:0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