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바리스타 자격증과정반 전원 합격 쾌거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교육장 이심훈)는 지난 1() 오후 130분부터 특수교육대상학생 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바리스타 자격증 실기시험 결과 7명 전원이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실시한 바리스타 자격증 과정반은 자신의 진로에 대해 주체적으로 결정하고 지역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발판이자, 실제 작업현장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며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는 기초적인 능력을 함양키 위한 목적으로 운영했다.

 

필기시험 준비 후 실기 시험에서 실시하는 에스프레소 머신 교육, 에스프레소 추출, 밀크 스티밍, 카푸치노 및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반복과 심화 학습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이심훈 교육장은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어 너무 기쁘다앞으로도 아산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내 다양한 진로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꿈을 향해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2/12 [12:53]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