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대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에 문선영 씨 취임
“여성들 지위 향상과 역량 강화 위해 최선 다하겠다” 다짐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사진 가운데 오른쪽이 문선영 신임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 아산시청

 

충남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8일 더가든라비체에서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이명수 국회의원(아산 갑),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등 내빈과 여성단체협의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14대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식 개최했다.


14대 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문선영 씨가 취임했으며, 부회장엔 최병옥·엄청남, 감사는 장복연·최애자, 재무와 총무에는 김혜정 씨와 이명자 씨가 각각 선출됐다. 또 이날 여성발전 유공자 감사패는 최인식(전임 회장), 소금숙, 황미선, 김춘옥, 김형미 씨가 받았다.

 

문선영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산시를 대표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을 맡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아산시 여성들의 지위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지난 2년간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신 최인식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취임한 문선영 회장님께는 앞으로도 아산시 여성단체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아산시 역시 양성이 평등하고, 여성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문선영 회장은 현재 한국여성소비자연합 아산시지부 회장으로 향후 2년간 아산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직을 수행하며 여성역량 강화양성평등 촉진건강가정 육성, 다문화가정 교류, 여성단체 화합 도모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9/02/19 [16:1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