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의 축구는 계속된다’
아산무궁화FC, 2019시즌 캐치프레이즈 발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디자인= 스포츠디자인 전문회사 라보나크리에이티브.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충남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지역에 프로축구 구단이 지속되길 바라는 시민들의 염원을 담은 2019시즌 캐치프레이즈 아산의 축구는 계속된다를 발표했다.

 

2019시즌 캐치프레이즈 아산의 축구는 계속 된다는 지난 시즌 역경을 이겨내고, 아산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에 필요한 축구를 매개체로 시민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안겨줄 수 있는 팀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박성관 대표이사는 지난 시즌 많은 역경 속에서도 성원을 보내주신 32만 아산시민 및 축구팬 여러분 덕분에 일어설 수 있었기에 그동안 가져주신 관심과 애정에 팬 여러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2019시즌 포부를 밝혔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아산의 축구는 계속된다를 활용해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서 존재가치를 각인시키기 위한 브랜딩과 함께 지역 발전에 기여키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지역에 스며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316일 오후 1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부천과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기사입력: 2019/02/19 [16:4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