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수 아산시의회 부의장, 시정의 원칙과 기본 강조
제21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서 5분 발언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전남수 아산시의회 부의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의회 전남수 의원(부의장)20, 210회 아산시의회 임시회에서 5분 자유발언을통해 시정의 원칙과 기본이 바로서는 공평하고 투명한민선7기의 아산시정을 소망하고 있다며 아산 시정 전반에 있어 투명하고 깨끗한 행정행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전 의원은 모든 조직에는 원칙과 기본이라는 것이 있으며, 시정전반 일관되게 지키고자 하는 시정운영의 가치관이 근래에 와서 번번이 무너지고 있다, 기본을 훼손하는 행정행위에 대해 원칙의 중요함을 강하게 역설했다.

 

이어 아산시장의 행정 철학에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는 아산시민의 기대가 큰 반면, 철학과 가치관은 현실에서 지키기 어려운 것 중에 하나라며, 시정철학의 일관성 부재에 대한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경찰청의 단계적인 의경제도 폐지에도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을 운영하는 점 특정 정당과 관련 있는 모 대학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는 점 아산시 지속가능 발전협의회에 지원하는 사업비가 가분수처럼원칙에 맞지 않는 점 부서장이 비어 있는 부서를 장기간 방치하는 인사행정 도고 옹기 전시체험관 운영에 있어 목적에 맞지 않는 예산전용 등을 예시로 들며 아산시 행정의 공평함과 투명성을 촉구했다.

 

특히 시장님 행정철학에 반하는 행위가 어떻게 시민의 행복을 위해서 일을 할 수 있겠는가라고 반문하며 “33만 아산시민이 행복한 아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재차 강조했다.


기사입력: 2019/02/20 [18:5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