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2019 초기창업패키지 주관기관 선정 ‘쾌거’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2019년 초기창업패키지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호서대는 2018년 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 주관기관 성과평가 결과, 2019년 초기창업패키지의 주관기관으로 전환이 확정돼 명실상부 대한민국 Venture 1st 대학의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평가는 주관기관의 사업운영 실적과 창업기업의 매출, 고용 등 창업지원 성과를 종합적으로 반영한 결과다.

 

호서대는 2011년부터 2019년까지 9년 연속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얻었으며, 창업 아이템과 창업기업을 발굴하고, 교육을 통해 활발하고 건전한 창업문화 확산에 앞장서왔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총괄하고, 창업진흥원이 전담 관리하는 ‘2019년 초기창업패키지는 예비·초기창업기업(창업 3년 이내)의 사업화를 지원하고, 창업기업의 성장 가능성 제고와 지역창업 활성화 등 초기창업 단계를 지원키 위한 사업이다.

 

창업지원단 김홍근 단장은 “2019년에는 ‘Venture 1s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그간 호서대에서 진행한 내실 있는 창업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좀 더 체계화하고, 교내의 교원 및 학생창업 발굴 지원, 더 나아가 창업 지역거점 대학으로서의 역할을 통해 지역사회의 창업 성공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3/20 [16:4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