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민속박물관, 이순신축제 기간 야간무료개장
민화특별전도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온양민속박물관 전경.     ©아산톱뉴스

 

()구정문화재단 온양민속박물관(관장 김은경)충무공 이순신장군 탄신 제474주년 기념해충남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과 온양민속박물관이 주관하는 박물관 야간개장 행사를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박물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박물관 야외전시장에서 즐기는 피크닉카페, 전통한지 등 만들기, 금박 문양 찍기, 미니버선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공예체험과 전통놀이 체험, 밤하늘 별자리 보기, 풍부한 먹거리 장터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야외 공연장에서는 오케스트라 공연에서부터 퓨전국악까지 각양각색의 공연으로 풍성한 박물관의 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한편 416일부터 오는 512일까지 온양민속박물관 구정아트센터에서 또 하나의 특별한 볼거리 <민화: 일상의 공간> 특별전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     © 아산톱뉴스


양민속박물관의 대표 소장품인 십장생도를 비롯해 백수백복도, 책가도, 모란도 등 민화 컬렉션과 현대작가 다섯 팀(이에스더×권의현, 유명상×윤라희, 김지연×최정유, 김주영×최형문, 양희재×임정주)이 참여해 일상의 공간을 재해석한 결과물이 함께 전시된다.

 

박물관 야간개장 동안(18:00-21:00)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람 마감시간 30전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박물관은 이번 야간개장 행사를 통해 지역 박물관으로서 지역민들을 위해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온양민속박물관 전화(041-542-60013), 또는 홈페이지(http://onyangmuseum.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9/04/17 [17:2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