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한올중, 창의적 체험활동 ‘Do Do 캠프’ 눈길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온양한올중학교(교장 이창식)20175월을 시작으로 3년째 ‘Do Do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아산교육지원청의 지원을 받아 시작한 Do Do 캠프는 ‘MI(Multiple Intelligence, 다중지능)’ 검사를 기반으로 중학교 1학년 전체를 매주 월요일, 한 반씩 진행하는 캠프다. MI 검사 도구를 통해 좀 더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캠프를 진행한다.

 

Do Do 캠프는 전체가 함께 움직일 수 있는 Do둠칫 Do둠칫 레크리에이션을 시작으로 8가지의 다중지능을 경험할 수 있는 Do-dream 학습센터, 함께함의 중요성을 깨닫는 Do it Do it 까지 학생들의 건강한 자아존중감과 함께하는 선생님과 친구들 간의 유대감을 갖게 하는 캠프다.

 

▲     © 아산톱뉴스


캠프에 대한 만족도는 2018년 기준 매우 만족 89.5%, 만족 8.7%로 전체 만족도가 90% 이상이다.

 

1학년 A 학생은 나의 꿈에 좀 더 다가간 것 같다” 1학년 B 학생은 긴장 없이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활동이다” 1학년 C 학생은 나의 진로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캠프에 대해 이창식 교장은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Do Do 캠프가 학생들의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바람했다.


기사입력: 2019/04/19 [16: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