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천재 조승연 작가가 들려주는 영어공부의 기술
아산시평생학습관, 오는 24일 한국전기안전공사가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진행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평생학습관과 한국전기안전공사는 올해부터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함께 떠나는 인문학 여행이라는 이름으로 시민 대상 공개강좌를 연다.

 

한국전기안전공사는 기존 공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인문학 강연을 올해는 더 많은 아산시민들에게 제공하고자 아산시평생학습관과 협업해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여행으로 오는 24() 오전 10언어천재 조승연 작가를 초빙해 차이나는 영어공부의 기술 및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연은 아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041-537-3908), 한국전기안전공사(041-912-3426)로 문의하면 된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자녀교육 및 자기계발에 관심 있는 시민 및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승연 작가는 <조승연의 영어공부기술>, <비즈니스 인문학> 다수의 도서출판과 tvN어쩌다 어른,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비정삼회담등 방송 출연과 조승연의 굿모닝팝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기업 및 단체 출강경험을 바탕으로 강연을 하면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기사입력: 2019/04/19 [17:32]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