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충남도당, 물컵 투척 물의 장기승 의원에 ‘경고’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장기승 충남 아산시의회 의원.     ©아산톱뉴스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이창수) 윤리위원회(윤리위)가 지난 16일 제211회 아산시의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회의 중 동료 의원 등에 물 컵을 던져 물의를 일으킨 장기승 의원(가 선거구)에게 경고처분을 내렸다.

 

윤리위는 2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당헌 제6(당원의 권리 및 의무) 등에 근거해 자유한국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로서 당의 명예와 위신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과 시민의 봉사자로서 품위를 유지하며 언행에 각별히 유의할 것을 경고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장기승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저는 당의 처분을 존중하며 겸허히 수용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 심사숙고해 더 정제되고, 신중한 행위를 하겠다는 말씀을 드리며 제 자신을 성찰하겠다고 전했다.

 

덧붙여 당과 당원 동지 여러분께 심려끼쳐 죄송하다면서 그러나 아산시의회는 변화와 개혁이 필요하고, 의회는 유리 어항처럼 투명하게 공개돼야 한다고 피력했다.


기사입력: 2019/04/21 [22: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