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찾아가는 음악선생님’ 참여 악기동아리 모집
오는 5월1일까지 접수… 5인 이상 악기동아리 강사료 지원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충남 아산시는 악기동아리에 강사료를지원해주는 찾아가는 음악선생님사업에 참여할 악기동아리를 모집한다.

 

시는 민선7기 공약사업인 ‘11악기 갖기 운동과 관련해 생활문화 악기동아리를 활성화코자 동아리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강사를 파견해하는 찾아가는 음악선생님사업을 올해부터 시행한다.

 

신청대상은 5인 이상의 아산시민으로 구성된 악기동아리이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동아리는 6월부터 12월까지 악기강사를 지원받게 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51일까지 아산시청 홈페이지(https://www.asan.go.kr)고시공고란의 구비서류를 아산시청 문화관광과(041-540-2068)로 우편, 또는 방문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많은 악기 동아리들이 활성화되고, 시민들이 악기라는 매개체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4/23 [11:1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