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김동진 경장,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업무유공 경찰관에 선정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경찰서 김동진 경장.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소방서(서장 이규선) 충청남도 소방본부에서 주최하는 8회 일반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도한 아산경찰서 김동진 경장에게 아산소방서장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일반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는 CPR의 중요성을 알리고, 최초 목격자 심폐소생술 실시를 통해 소생률을 향상 시키고자한 대회로 김동진 경장은 효과적인 가슴압박 방법, 적절한 인공호흡법 및 자동제세동기 사용법 등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일반인 심폐소생술 경연대회 참가 소속 의무경찰에게 지속적인 반복 훈련을 실시해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함이 인정돼 표창을 받게 됐다.

 

김 경장은 20159월 순경 공채로 경찰에 입문해 평소 경찰조직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직무에 성실한 자세로 근무하고 있다. 특히 아산경찰서 경비교통과 경비작전계에 근무하며 112타격대 초동조치, 유관기관 합동작전훈련, 국가중요시설 및 다중이용업소 대테러 대응 등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매사 직무에 열과 성을 다해왔다.

 

김 경장은 앞으로도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교육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가족과 이웃의 생명을 구할 수 있도록 소방안전교육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9/05/20 [19:1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