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산시민관악단 기획연주회, ‘Symphonic Jazz&Pops’ 열린다
오는 14일 저녁 7시30분 아산시평생확습관 대극장서 진행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민관악단 기획연주회 전단 이미지.     ©아산톱뉴스

 

충남도와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아산시민관악단의 기획 연주회 ‘Symphonic Jazz & Pops’가 오는 14() 저녁 730분 아산시평생학습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는 클라리넷 연주자 송은숙, 메조 소프라노 김수빈, 트럼본 연주자 장석진이 협연자로 무대에 오르며, 주요 연주곡으로는 Clarinet Concerto Philip Sparke, 재즈의 고전이자, 스탠더드 넘버로 다양한 광고 음악과 영화 음악으로 시민들에게 친숙한 Sing Sing Sing,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에 이르기까지 클래식과 재즈, 팝음악을 수준 높은 연주로 시민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아산문화재단은 이번 아산시민관악단 기획연주회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문화로 공감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산시민관악단 기획 연주회는 무료공연으로 진행되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아산시민관악단은 아산시의 축제 및 문화예술사업 참여를 통해 시민 문화의 중심 역할을 담당코자 음악을 전공한 아산시민들로 구성해 창단됐으며, 아산시의 크고 작은 문화 행사의 참여로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기사입력: 2019/06/13 [14: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