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청년 예비 창업자 모집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청년 예비 창업자를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19 예비창업패키지사업의 일반분야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예비창업패키지는 만 39세 이하의 창업 경험이 없는 청년의 원활한 창업 사업화를 돕기 위해 최대 1억 원의 자금 지원과 창업 교육, 전담 멘토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호서대는 지난 3‘2019 초기창업패키지사업의 주관기관 선정에 이어, 5‘2019 예비창업패키지사업 주관기관으로 지정돼 예비창업자부터 초기창업기업까지 아우르는 창업지원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

 

호서대 김홍근 창업지원단장은 “9년 연속 창업선도대학을 운영하고 있는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년 예비창업자들에게 단계별 맞춤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호서대학교에서 성공적인 Start-up을 통해 지역 및 국가경제 발전을 이끄는 인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K-스타트업(http://k-startup.go.kr)’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주관기관을 호서대학교로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6/14 [16:4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