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산시전국장애인어울림야구대회 성료
아산시장애인체육회·대한장애인야구소프트볼협회, 공동 주최·주관
 
김효식 통신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오세현)와 대한장애인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구중근)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2회 아산시 전국장애인어울림야구대회가 지난 22() 아산시 한마음야구장에서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대회에는 서울시장애인야구단, 남양주장애인야구단, 아산시처음처럼야구단, 충북토끼와거북이야구단, 정선천하무적야구단 전국 5개의 시도에서 150명의 선수와 감독 코치가 참여해 열정이 넘치는 경기를 펼쳤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정경환 수석부회장은 어울림 야구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돈독한 우정을 다지고, 서로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대회라며 멋지고 아름다운 경기가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훌륭한 어울림 야구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대회는 지체부문, 지적부문으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고, 지체부문은 남양주장애인야구단이 우승을, 서울시 장애인야구단이 준우승을, 그리고 아산시 처음처럼 야구단이 3위를 차지했다.

 

지적부문은 정선 천하무적 야구단이 우승을 했고, 충북 토끼와 거북이 야구단이 준우승을 했다.


기사입력: 2019/06/24 [20:5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