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도 가지 말고, 자동차도 사지말자”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등 시민·사회단체, 日제품 불매운동 나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     © 아산톱뉴스

 

일본이 우리 정부의 강제징용 판결에 불만을 품고 한국의 급소를 공격한다, 반도체 산업에 대한 규제를 발표하면서 애국충절의 고장 천안에서 일본산 제품을 불매하자는 목소리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충남 천안·아산지역은 국내 전체 반도체 수출의 34.2%를 차지하고 있는 지역으로, 충남수출의 주력산업인 반도체산업에 큰 타격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이에 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와 석오이동녕선생선양회, 3·1여성동지회 천안시지회, 나라사랑봉사단, 천안시아파트대표자협의회, 천안시자율방재단, 천안시자원봉사단연합회, 사회복지법인 해덕재단 등 시민·사회 복지 단체는 5() 오전 10시 일본의류브랜드인 천안유니클로매장 앞에서 집회를 갖고 토요타(렉서스), 혼다, 닛산, 미쓰비시 등 일본 자동차와 유니클로, 데상트 등 일본 의류제품과 가전제품 및 생활용품 등에 대해서도 불매운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날 참가자들은 일본이 과거사를 반성하고 경제보복 조치를 중단할 때까지 한마음 한뜻으로 일본제품에 대한 불매운동과 함께 일본 여행을 금지할 것을 다음과 같이 결의했다.

 

일본은 강제징용 피해자들에게 사죄하고 즉시 배상하라 일본은 과거사를 반성하고 어리석은 경제 보복을 즉각 철회하라 우리는 한마음 한뜻으로 대동단결하여 일본 제품 몰아내고, 일본여행가지 말자 정부와 기업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반도체 소재를 빠른 시일 내에 국산화 시켜라 3·1운동 정신 이어받아 국가경제 되살리자 총 5개 항의 결의문을 낭독하고 채택했다.


기사입력: 2019/07/05 [15:3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곳에서 인생샷 어때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