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수공원, 러닝크루들 핫스팟으로 떠올라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신정호수공원 러닝(우리동네 마라톤).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신정호수공원이 한 여름 달밤에 러닝크루들의 핫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다.

 

시는 지난 3월 탕정둘레길 달밤러닝 오픈러닝을 시작으로, 7월 신정호길(5km) 달밤러닝 우리동네 마라톤을 선보였다.

 

우리동네 마라톤러닝크루는 오후 8시부터 호수공원 입구에서 출발해 운동단계에 따라 코스 및 구간 운영 등으로 초급자도 쉽게 함께 달릴 수 있다.

 

김의진 우리동네 마라톤 크루장은 기록보다는 러닝을 통해 참여자간의 돈독한 우애를 나누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아산평생마라톤주간 러닝크루는 매주 일요일 오전 630분 신정호수공원 관리동 옆에서 출발해 걷기코스와 마라톤코스로 운영한다.

 

기타 자세한 러닝 참여정보는 아산시보건소 지역보건팀(041-536-851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달방 러닝코스로 탕정둘레길, 신정호길, 은행나무길, 도고천변길을 순차적으로 오픈러닝을 할 계획이며, SNS, 캠페인 등으로 러닝을 응원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9/07/12 [12: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