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지역 장애인 권익옹호에 헌신한 분을 찾습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 후보자 접수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이하 아산장복)은 오는 81일부터 30일까지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 활동가를 지원하고, 그 활동의 의미를 확산코자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후보자를 접수 받는다.

 

‘2019 아장복 휴먼케어상은 아산지역 내 장애인의 권익옹호와 인권 증진, 장애인 차별예방을 위해 헌신한 2명의 개인 활동가를 발굴해 시상하고, 시상자에게는 감사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과 쉼 지원금 20만 원(개인별)이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시상은 수성대학교휴봉사단, 복순이농원 등 장애인권익옹호활동의 필요성에 공감한 지역사회의 지원을 통해 이뤄졌다.

 

아산장복 이창호 관장은 이번 시상이 아산지역 내 장애인 권익옹호에 힘쓴 숨은 주인공이 가진 의미를 나눠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시발점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후보자 접수는 우편 및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asanrehab.or.kr)에서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권익옹호지원팀 박상현 사회복지사(041-545-7727)에게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9/07/22 [16:3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