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제22회 한 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 개막
오는 10일까지 진행
 
조상현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영화상영 코코 관람 모습.     © 아산톱뉴스

 

삼성과 함께 여는 제22회 한 여름밤의 신정호 별빛축제(이하 신정호 별빛축제)’가 지난 1일 아산시 신정호수공원 야외음악당 및 잔디광장에서 개막했다.

 

올해 22회를 맞은 신정호 별빛축제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를 피해 한 여름밤 도심에서 문화피서를 즐기려는 시민들과 관광객이 많이 찾았다.

 

이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의 상영으로 순조롭게 그 문을 열었으며, 영화 상영과 동시에 운영된 천체망원경을 통한 별자리관측체험 역시 남녀노소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축제는 오는 10일까지 매주 목토요일 밤에 진행되며 2, 별빛드림콘서트와 데이브레이크의 축하공연 3, 남도민요보존회 우리소리 우리멋 8, 영화 미녀와 야수 9, 멘토오케스트라 공연 10, 온양문화원 주관으로 진행되는 제1회 아산 달그락 락밴드 페스티벌 및 육중완 밴드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별자리 관측 체험은 매주 목·금요일에 운영된다.

 

아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영화 상영 및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통해 축제기간 동안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축제를 방문한 관람객 편의를 위해 시내버스 운행이 종료되는 야간시간 귀가버스를 운행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9/08/02 [12:59]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