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1인 방송, 아산농헙 판로개척의 새로운 활로
아산시, 강소농 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 나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강소농 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 강의.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농업기술센터(소장 박승우)가 스마트폰을 활용한 1인 방송을 농업마케팅으로 활용코자 강소농을 대상으로 1인 크리에이터 육성에 나섰다.

 

최근 게임, 먹방, 뷰티 등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는 크리에이터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농업도 새로운 판로개척 수단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해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에서 1인 방송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를 양성할 계획이다.

 

12일부터 오는 1014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스마트폰 활용 동영상제작의 기초부터 유튜브를 활용한 수익창출과 홍보마케팅 비법 등 전반적인 이론과 실질적인 실습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 중이다.

 

박승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1인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신뢰를 구축해 농산물 홍보, 판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08/12 [20:3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