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덕 교수, ‘아베의 거짓말’ 영어영상 전 세계에 알린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아베의 거짓말’ 영어영상의 첫 장면.     © 아산톱뉴스

 

일본의 역사왜곡을 전 세계에 널리 알려온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이번에는 아베의 거짓말을 주제로 한 영어영상을 유튜브(https://youtu.be/hzWGH__zxPw)를 통해 14일 공개했다.

 

이번 330초짜리 영상은 지금까지 일본 아베 총리의 거짓말 발언을 중심으로 강제동원, 일본군 위안부, 침략의 역사에 대한 3가지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첫 번째 거짓말은 강제동원에 관한 것으로 일본 정부는 징용공이란 표현 대신 옛 한반도 출신 노동자 문제라고 말씀 드리고 있다라는 아베 총리의 발언을 영상 안에 넣고 이에 대한 반론을 제기했다.

 

두 번째 거짓말은 일본군 위안부에 관한 것으로 일본이 국가차원에서 성노예로 삼았다는 근거 없는 중상이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다라는 아베 총리의 발언을 영상 안에 넣고 정확하게 반박했다.

 

세 번째 거짓말은 침약의 역사에 관한 것으로 침략이란 정의는 학계에서도, 국제적으로도 정해지지 않았다라는 아베 총리의 발언을 영상 안에 넣고 역사적인 증거들을 열거하며 거짓말을 질타했다.

 

▲ ‘아베의 거짓말’ 영어영상의 주요 장면.     © 아산톱뉴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세계인들은 일본이 과거를 진심으로 사죄하고, 그 토대 위에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를 바란다. 동북아의 평화를 위해 나아가 세계의 평화를 위해 아베는 거짓말을 더 이상 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영상을 기획한 서 교수는 “14일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이자,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일본 아베 총리의 실상을 전 세계인들에게 정확히 알리고자 실제 음성까지 삽입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번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제외 조치에 대해 민간차원에서는 일본의 역사왜곡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이를 위해 이번 영상을 SNS를 통해 전 세계에 널릴 퍼트릴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기사입력: 2019/08/14 [13:0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