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2019 정보공개 종합평가 ‘우수’ 등급 받아
행정안전부 주관 2019 정보공개 종합평가 결과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전경.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광식·이하 공단)은 행정안전부 주관 ‘2019(2018년 실적) 정보공개 종합평가에서 우수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올해 첫 실시된 정보공개 종합평가로, 2018년도 정보공개 실적에 대해 577개 주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된 평가 내용은 사전정보공표, 원문정보, 정보공개 청구처리, 객관리 등으로 공공기관의 정보공개 수준을 전체적으로 파악하는제도다.

 

단은 사전정보 공표 등록건수와 비공개 세부기준의 적합성이 우수하, 지방공기업(기초) 정보공개 평가 평균점수를 상회하는 수준으로, 지방공기업(기초)의 사전정보공표등록 목표건수 90건을 초과 달성했고, 고객만족도 결과 동일 지방공기업(기초)군의 평균상회하는 수준으로 득점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는 정보공개를 통해 공공기관의 정보공개가 보다 적극적으로 이뤄지도록 한 노력이며, 투명한 행정 실현으로 국민이 원하는 양질의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볼 수 있다.

 

공단은 이에 그치지 않고 고객 수요분석·반영실적 부분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만족도 조사와 고객에게 사전 정보를 노출할 수 있는 검색어 및 노출 기능 등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9/09/17 [16:57]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