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중, 제12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족구대회 중등부 우승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아산중학교 족구반.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중학교(교장 심관보) 족구반이 지난 2()부터 3()까지 2일간 천안시 병천면에 위치한 한국기술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12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족구대회에서 중등부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6개 시·도 초··고 선수들이 참가했으며, 아산중 학교스포츠클럽 족구반은 올해 처음 충남 대표로 출전해 예선 1차 리그에서 3경기 전승으로 결선리그에 올라갔다. 이후 결선리그에서 한 세트도 내주지 않는 막강한 전력으로 3경기를 전승하며 전국 중등부 최강 자리를 차지했다.

 

족구반 학생들은 학교 내 방과 후 학교 및 동아리활동과 연계해 꾸준히 활동해왔다. 점심시간, 주말 등 개인의 여가시간을 반납하며 팀워크를 다지고, 개개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등 족구 실력 향상을 위해 훈련했다.

 

심관보 교장은 멋진 스포츠맨십과 열정을 보여준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다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스마트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9/11/05 [00:01]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