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한올중, ‘제11회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법질서 로고송 뮤지컬 경연대회’ 금상
 
방재권 객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시 온양한올중학교(교장 김문환) 영어뮤지컬 동아리(H-MUZIK)가 지난 2일 천안백석대학교 백석홀 대강당에서 열린 11회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법질서 로고송 경연대회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과 법무부법사랑위원 천안아산지역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 법질서 확립과 학교폭력이 없는 학교를 만들기 위한 진행한 행사다.

 

이번 법질서 로고송 경연대회에 참가한 한올중 ‘H-MUZIK'은 다른 팀과는 다르게 뮤지컬이라는 종합 예술의 형식으로 학교 폭력 문제의 심각성을 시사코자 서커스라는 주제로 일어나는 갈등과 상처 등을 학교현장의 학생들의 시선과 입장에서 잘 그려내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깊은 찬사를 받았다.

 

18명의 학생들(동아리 반장 이한솔, 정유민)로 구성된 온양한올중학교 영어뮤지컬 동아리(H-MUZIK)는 지도교사 김윤식 영어교사의 지도 아래 방과 후에 모여 영어시나리오를 쓰고, 영어노래와 연기를 익혀 매년 영어 뮤지컬 작품을 발표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제21회 충남학생연극·뮤지컬 아산시발표회에서 단체 우수상, 연기상, 지도교사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해 이 대회에서는 대상을 수상키도 했다.


기사입력: 2019/11/06 [11:35]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