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석 회장, ‘행복한 손’ 브랜드 만들고 제자 양성의 길 연다
세계 최초로 안면근골 순환촉진 운동법 전국적인 수강생 모집
 
아산톱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창시자 이찬석 회장, 백년 먹거리의 가치가 있는 부가가치 기술 주장

  

▲ 이찬석 회장.     © 아산톱뉴스


[AD] 세계 최초 안면근골 순환촉진 운동법을 개발한 이찬석 회장이 행복한 손이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전국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회장은 이 운동법은 단 한 번의 터치에 놀라운 효과가 있으며, 100년 먹거리를 찾아주는 미래 기술이라고 전하면서 이러한 운동법으로 목주름, 광대뼈, 입술, 전체주름, 눈주름, 시력, 잇몸질환, 염증, 얼굴 교정이 가능하다고 밝힌다.

 

교육기간은 8주로, 피부 마사지 전문가도 환영하며, 수업료는 1000만 원으로 교육받은 수강생에 대해서는 안정적인 진로를 모색키 위해 찜질방, 안면운동법, 커피숍을 합친 쓰리 숍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마련해준다.

 

이 회장은 “‘행복한 손프랜차이즈는 새로운 유형의 매장으로, 1층이 아닌 2층 사무실을 얻어도 과도한 투자를 하지 않아도 경영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     ©아산톱뉴스

기사입력: 2019/12/07 [14:1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