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규 전 아산교육장, 아산청소년재단 이사장 취임
"아산시 청소년정책에 발 맞춰 나가겠다"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아산청소년재단 취임식 기념촬영 (우측 세번째) 현재규 아산청소년재단 이사장          ©아산톱뉴스

 

 아산시 배방읍 연화로 29에 소재한 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현재규)은 1월6일 청소년재단 및 청소년문화의집 직원들과 간소하게 이사장 및 상임이사 취임식을 가졌다.

 

시는 2013년 9월 청소년 문화의집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발주를 시작으로 2019년 7월에 준공을 하고 2019년 11월 중순에 아산시청소년재단 및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직원채용을 마쳤다.

 

그간 시는 아산시 온천동에 위치한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이용시설에 많은 청소년들이 집중돼 운영을 되고 있어 시는 배방, 탕정 지역 청소년을 위한 시설을 건립해 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 연면적 3,226㎡(977평)의 규모로 신도시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코칭센터 설치와 청소년동아리, 음악미디어놀이터, 국제교류캠프 및 교육문화강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을 갖췄다.

 

현재규 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산시 청소년수련시설과 청소년정책의 구심점을 갖게 될 청소년재단으로서의 역할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느끼며, 막중한 책임이 따르기는 하나 청소년문화의집 직원들과 함께 발전하는 아산시 청소년정책에 발 맞춰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1/07 [14:08]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영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