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2020 찾아가는 음악선생님’ 참여 동아리 모집
오는 31일까지 '생활문화 음악동아리' 신청 가능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오는 1월 31일까지 ‘2020 찾아가는 음악선생님’ 참여 동아리를 모집한다.

 

시는 ‘1인 1악기 갖기 운동’의 일환으로 시민의 생활 속 문화활동 활성과 문화생활을 통한 시민 간의 소통의 기회가 확대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음악선생님’을 추진하고 생활문화 음악(악기, 합창)동아리에 강사료를 지원해준다.

 

찾아가는 음악선생님은 5인 이상의 아산시민으로 구성된 악기동아리 또는 20인 이상 합창동아리가 신청대상이며, 동아리가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를 선정해 신청하면 선정을 통해 강사를 파견한다.

 

신청방법은 아산시청 홈페이지(https://www.asan.go.kr)고시·공고란에서 확인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아산시청 문화관광과(041-540-2068)로 우편 또는 방문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해온 1인 1악기 갖기 운동의 대표사업인 찾아가는 음악선생님에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1/16 [10:10]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