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키즈스트라 아산" 제4회 정기 연주회.. 시민들에 감동 선물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올키즈스트라 아산 공연모습     © 아산톱뉴스

 

 올키즈스트라 아산(단장이선자)이 지난 15일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정기연주회를 통해 경자년 새해를 맞이한 아산시민과 가족들에게 아름다운 관악의 화음으로 잔잔한 감동을 선물했다.

 

이날 제4회 정기연주회를 진행한 올키즈스트라 아산은 사회복지법인 '함께 걷는 아이들'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5곳(비전1318, 방축, LH용연, 연화, 키움지역아동센터)의 청소년들로 천안 시립교향악단 부수석인 이중호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되었다.

 

연주회에 앞서 방축·비젼1318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로 구성된 “라퍼커션 주니어 블로코 크리안싸”의 축하공연으로 연주회의 시작을 알렸으며, 이어진 기념행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이명수 국회의원, 강훈식 국회의원의 모범 단원 표창과 축사, 이선자 센터장이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병재아나운서가 연주곡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 아산톱뉴스

 

기념행사 후 진행된 정기연주회에서는 올키즈스트라 강사들로 구성된 관악앙상블의 연주, KBS개그맨 출신이며 문화 예술 공연 전문MC인 김병재 아나운서의 악기와 연주곡에 대한 자세한 설명, 각고의 노력으로 완성시킨 단원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어울려 감동을 연출하였으며, 연주회에 함께 한 300여 시민과 가족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을 끝내고 인사를 하고있는 단장과 단원들     © 아산톱뉴스

 

인사말에서 이선자 단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연주회를 축하 해 주기 위해 자리를 함께해준 내빈들과 아산시민 가족들에게 감사와 함께,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노력하고 연주회를 위해 노력해준 강사 선생님들과 단원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자리를 함께한 김영애 의장과 이명수 국회의원은 그동안 수고해 준 단원들과 선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정기연주회를 계기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며, "단원들이 좀 더 나은 여건에서 음악을 계속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수상내역>

김영애 시의회 의장 표창 : 이예은(온양한올중 2년), 이정욱(온양중 1년)

이명수 국회의원 : 김용상(온양용화중 3년), 이현(온양동신초 6년)

강훈식 국회의원 : 강다현(아산용연초 6년), 고수민(설화중 1년)


기사입력: 2020/01/17 [09:24]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