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2020학년도 중학교 신입생 재배정 공개설명회 및 추첨 실시
 
박성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naver band
광고
광고

 

▲     © 아산톱뉴스

 

충남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조기성)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중학교 신입생 재배정 원서를 접수받아 온양·배방·둔포학군 신청자에 대해 14() 오전 10시 아산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개설명회 및 전산 추첨을 실시했다.

 

재배정 대상자는 중학교 신입생 본배정 발표 후 우리 관내 온양·배방·둔포학군과 각 중학구 간 거주지를 옮긴 학생들과 타 시도에서 우리 관내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들이다.

 

2020학년도 중학교 재배정 원서 접수 결과 인원은 총 135명으로, 이 중 온양학군은 32,배방학군은 26, 둔포학군은 7, 설화학구 외 8개 학구는 70명이 신청했다.

 

중학구의 재배정 신청자들은 접수 당일 배정이 됐으며, 온양·배방·둔포학군 원서 접수자들은 14() 재배정 전산 추첨을 통해 배정됐다.

 

재배정은 대상 학생 및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산 추첨 방식을 설명하는 공개설명회를 실시한 후 전산 추첨을 통해 배정을 하며, 학생과 학부모는 추첨 후바로 배부되는 재배정 통지서를 지참해 재배정 받은 중학교를 방문해 입학 등록 절차를 밟는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지역사회 확산이 우려되고 있는 상황으로, 공개설명회에는 희망 학부모만 참석해 추첨 후 바로 재배정통지서를 배부했으며, 미참석 학부모는 문자서비스로 재배정 결과를 안내한 후 개별적으로 아산교육지원청 민원실에 방문해 교부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0/02/14 [13:06]  최종편집: ⓒ 아산톱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과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충남도 “의대정원 증원 환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